본문 바로가기
  • 세상엔 하고 싶은 게 너무 많아 :D
힐링타임 카페

여의도 카페 카페미뇽 여의도점 타르트 집들이 선물로 구매하기

by 쏘쿤 2024. 4. 4.
728x90
728x90

예전에 여의도에 사는 친구 집들이를 간 적이 있다. 친구가 아무것도 사 오지 않아도 된다고 했지만 또 빈손으로 가기는 뭐해서 간단한 디저트를 사 가기로 했다.

 

 

근처에 롤케이크나 타르트를 파는 곳이 있는지 찾아봤는데 딱 적당한 곳이 나왔다!

 

 

바로 더현대카페인 카페미뇽 여의도점이었다. 카페미뇽 여의도점은 파크원 타워2 안에 위치해 있다. 처음에 어느 건물 입구에 들어가고, 들어가서는 어디에 있는 건지 살짝 헤맸다.

 

카페미뇽 여의도점 영업시간

월~금요일 07:00-22:00

토~일요일 08:00-22:00

 

 

카페미뇽 여의도점은 밖에서 봤을 때보다 훨씬 내부가 넓고 깔끔했다. 층고도 엄청 높고,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탁 트인 느낌까지 주는 카페였다.

 

 

카페 내부에 식물도 많아서 뭔가 마음이 편안해지는 카페다.

 

 

하지만 이 날 나의 목적은 카페를 이용하는 것이 아닌 맛있는 디저트를 사기 위함이었으므로 다시 카운터 쪽으로 왔다.

 

 

그래도 블로거로서 음료 메뉴판을 안 찍을 수는 없지. 카페미뇽 여의도점 메뉴판이다.

 

 

디저트류는 정말 다양하고 예뻤다. 내가 찾고 있던 타르트 종류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었다. 그리고 가격도 엄청 부담스러운 정도가 아니라 선물박스에 4구, 6구, 8구로 선물하기에도 딱 좋았다.

 

 

반대쪽에서는 포장 전용샐러드도 판매하고 있었다. 여기가 우리집 근처였으면 진짜 자주 와서 사 먹고 싶을 비주얼의 샐러드다. 

 

 

샐러드 양 진짜 푸짐하다.

 

 

그렇게 나는 친구 집들이 선물로 카페미뇽 여의도점에서 타르트를 구매해 갔다. 친구도 좋아해 주고, 맛있게 먹었다고 한다.

다음에 또 여의도를 갈 일이 생기면 그때는 카페미뇽 여의도점가서 음료도 시켜 먹고 샐러드도 사 먹어봐야겠다.

 

728x90
728x90

댓글